카테고리 없음

강릉 당일치기 여행|엄지네 포장마차 꼬막 먹고 툇마루 커피까지!

wogu_ 2025. 7. 7. 18:10
 

 

월욜 업무 시작 전 모니터 앞에서 끄적여보는

주말 여행기록(눈물을 흘리며)


갑작스런 당일치기 강릉여행 제안

단칼에. 수락.

간만에 쐰 콧바람에 신나벌인

몇 년만에 재방문한 엄지네 포장마차

옹골찬 꼬막을 입에 가득 넣고 씹을 수 있음

밑반찬으로 나오는 꽃게무침(?)도 맛있다

다 먹고 나오면 입안에 바다향이 가득~

워낙 유명한 곳이지만

이웃님들도 강릉 가신다면, 눈으로 바다도 담고

엄지네 포장마차에서 입으로도 바다 한입 가득 담아보시길^^~*

웨이팅 지옥 툇마루 커피 마시기 성공!

처음마셔보는 커피맛인데 맛있었다

갤러리밥스 소금빵도 맛있다길래 소금빵도 테이크아웃

일반 소금빵하나랑 초옥이 커피 소금빵하나 먹었는데

커피소금빵 대맛! 안에 옥수수알갱이 들어있고 빵 겉부분이 모카번같은 느낌

나 느낌왔어. 얼마 있다가 저 맛 생각나서 강릉 또 갈거같아.

강문이랑 안목 해변 근처는 몇 번 가봐서

사근진 해변 쪽으로 이동~

러닝도 하려했는데 37도라서 포기ㅜㅜ

당일치기라 물에 빠지면 귀찮아지니까

구경만 하는데 물이 시워언혀

 
 

시워언하면 들어가야지

입수.

에헤헿 어떻게든 되겠지~

수영 할 줄 몰라서 깊게는 못들어갔지만

매우 즐거웠다

 

다놀고 근처 샤워장에서 대충 샤워하고

또 밥먹으러감

대동면옥에서 들기름 막국수랑 수육먹었다

수육 옆에 같이 나오는 명태회무침이 킥

돌아가기 전엔 중앙시장도 들렀다

뭐 사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더넛츠 피칸강정샀는데 엄청 맛있음~!

그릭요거트에 넣어먹으면 찰떡

당일치기이지만 충분히 알찼던 하루

왕복 운전해준 친구에게 진심으로 감사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