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준희 유튜브를 보다가 다이어트 식단 콘텐츠가 있길래
홀린 듯이 클릭하게 되었습니다.
저처럼 간식 없인 못 사는 사람 입장에선,
고준희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뭘 먹나 너무 궁금했어요.
고준희가 던킨도넛이랑 맛이 똑같다며
다이어트 빵이라고 극찬한 두부도너츠가 맛있어보여서 구매했습니다

쟈란~
집 근처에 제로스토어가 있는데
거기에 들어왔길래 구매해보았습니다
풀스쿡 슈가두부도너츠와 글레이즈 두부도너츠 두개 샀어요
근데 먹기 전에 성분을 보는데 약간 쌔한거에요
설탕도 들어갔고 탄수화물, 지방 함량도 꽤 되고
칼로리가 낮은것도아니고..
아. 물론^^!
두개 다 먹긴 할건데 그래도 다이어트 라고 마케팅이 되었으니
정말 다이어트 대체템이라고 볼 수 있나가 궁금해졌어요

풀스쿡 슈가 두부도너츠 성분이고요

글레이즈 두부도너츠 성분입니다
지피티에게 성분표 이미지를 보내고
다이어트 간식템인지 여쭤보았습니다





요약하면
두부 함량은 전체의 17~18%에 불과하고, 실제 단백질 함량은 낮은 반면, 설탕, 쇼트닝, 혼합유지 등으로 인해 당류·지방·포화지방 비율이 높으며, 총 열량도 일반 도넛과 큰 차이가 없어 실질적인 다이어트 식품으로 보기는 어렵습니다.
출처 입력
대충 이런 내용

두개 다 먹었는데..
남은 끼니는 물로 마무리합니다
맛은 존맛도넛까진 아니지만
꽤 갠찮았어요

무슨 맛이냐면 고딩때 매점에서 사먹던
저런 빵 식감에 단맛 나는 가루 뿌린맛
가루 엄청 떨어짐
근데 이 글은 고준희 비판 목적 아님!
저 고준희 진짜 좋아합니다
몸매, 스타일, 성격까지
너무 멋지고 재밌고 예쁘신 분이죠!!
그냥..풀스쿡 두부도너츠 후기였습니다^^
다이어트 중인 분들
선택은 신중하게!~~~
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세요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