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라랑 H&M 등 스파 브랜드 여름 세일이 시작되었어요!
입어보고 가성비 좋다고 생각한 구입템 공유해봅니다~!
먼저 자라 세일템 후기:


면 모달 탱크탑 화이트 S (3641/354)
- 17,900 → 11,900
- 재질 보드랍고 레이어드용으로 좋아 보여서 구매했어요!
- 당근마켓에 올릴 사진 같이 찍었지만 실물이 나아요ㅎㅎ
- 기장은 긴편이고 타이트하게 몸에 촥 달라 붙는 핏입니다!


더블 레이어 티셔츠 샌드/그레이 S (5644 318 061)
- 35,900 → 25,900
- 얇은 니트 원단이라 여름에도 입기 괜찮을 거 같아요
- 타이트하게 달라 붙는 핏이지만 뚱뚱해 보이지 않아서 좋았어요
- 무난한 디자인으로 치마 바지 반바지 등 다 잘어울립니다~!


TRF 데님 미니 스커트 화이트 XS (4060 91)
- 55,900 → 35,900
- 조금 크게 나왔지만 골반에 걸쳐 입으면 짱편해요~ 자라는 데님 치마 맛집이에요!
착샷


참고로 키 157에 몸무게 47키로 입니다!
40키로 초중반대 분들은 엄청 크실 거 같아요 참고해주세요!


Z1975 미니 데님 스커트 XS (4725 21)
- 55,900 → 35,900
- 비슷한 치마로 연청도 있어서 1시간 고민하다 가을까지 잘 입겠지 싶어서 샀어요
- 후회 없는 선택!! 가을에 맨투맨이나 니트랑 같이 코디해도 귀여울 거 같아요~

이 치마도 마음에 들었는데 실밥 마감이 아쉬워서 안 샀어요
집에 와서 약간 아른아른...
세일템은 아니지만 h&m에서 깔별로 3장이나 쟁인 러닝 쇼츠가 있어서 소개합니다~!

이거 편하고 빨리 마르고 주머니도 있고 생각보다 너무 좋아요
다른 러닝 쇼츠 대비 사알짝 두꺼운 느낌이긴한데
저는 만족이요 10키로 조깅까지도 쓸림이나 불편함 없었구요,
그치만 10키로 이상이나 빠른 러닝했을때 어떨지는 모르겠어요!

겉 쇼츠 올리면 레깅스 나오는데
주머니 달려 있어요 ㅎㅎ 아주 굿~
러닝벨트없이 저 주머니에 폰 넣고 뛰었는데
크게 불편함이 느껴지진 않았습니다!

검정색이랑 노랑색도 있는데
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잘 참았어요ㅠㅠ
테니스나 다른 운동할 때도 입기 편할 거 같다는
개인적인 생각! 강추템입니다!